서대문청소년센터, ‘2019 서대문 청소년어울림마당’ 성황리 마무리

서대문 청소년어울림마당에 4채색을 입히다
서대문 청소년어울림마당 ‘청하별하(청소년 hi, 별처럼 high)’

2019-11-22 09:30 출처: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서대문청소년센터 독립·역사 공연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22일 -- 서대문구청이 주최하고 서대문청소년센터가 주관하는 2019 서대문 청소년어울림마당(총6회)이 청소년과 지역주민 1만5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서대문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축제기획단 18명의 청소년들이 ‘청하별하(청소년 hi, 별처럼 high)’를 슬로건으로 선정하여, 1회 ‘독립·역사’를 시작으로 챌린지, 인권, 진로·직업까지 다채로운 회차별 주제를 직접 기획, 운영함으로써 명실상부 청소년이 주도하는 축제로 운영되었다.

서대문청소년센터는 2011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9년째 청소년어울림마당을 운영하고 있으며, 15만6000여명의 청소년, 지역주민, 지역단체가 참여하는 서대문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

위 내용은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에서 서울지역 청소년을 위해 청소년정책 및 활동, 청소년시설의 홍보를 지원하는 보도자료이다. 진흥센터는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이 서울특별시(시장 박원순)로부터 위탁받아 설립된 청소년특화시설로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7조에 근거하여 청소년봉사활동,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개발,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의 정책관리 및 인증체계 구축 등 다양한 청소년활동을 연계·보급·지원하는 청소년정책수행기관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