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투어가 △제주신화월드 △해비치 호텔·리조트 △유탑 유블레스 호텔과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서울--(뉴스와이어)--아스타투어(ASTATOUR, 대표이사 최승호)는 △제주신화월드 △해비치 호텔·리조트 △유탑 유블레스 호텔과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국내 여행 업계에서 유일하게 블록체인 기반 가상자산 결제 플랫폼을 도입해 눈길을 끄는 아스타투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도 여유를 찾아 제주도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만큼 언택트 여행 상품을 지속해서 개발하고, 전국적으로 판매 협약 제휴를 통해 이용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아스타투어는 가상자산 결제 플랫폼 기반 여행 업계 선두 주자로, 높은 기업 브랜드 가치와 큰 할인 폭으로 소비자들의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만족시키고 있다. 소비자가 안심하고 결제할 수 있도록 안전 결제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형평성 있는 가상자산 시세 관리와 여러 여행 상품을 개발해 가심비도 충족시키고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포함한 놀이시설, 도내 두 번째로 큰 다목적 컨벤션 센터, 도내 최대 규모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 복합 리조트다.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에서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해변들과 가깝고, 곶자왈 같은 자연 명소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에 있는 해비치 호텔·리조트는 한라산과 제주 바다를 배경으로 가을 제주의 경관을 감상하며 휴양을 하기에 제격인 곳이다. 해비치 호텔·리조트는 잔잔한 바다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표선 해안 도로와 맞닿아 있어 가슴이 뻥 뚫리는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는 제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바다와 흰 모래밭이 어우러지는 함덕 서우봉 해변에 자리 잡고 있다.
아스타투어와 판매 협약을 맺은 전국 19곳 호텔·리조트는 고객들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발열 체크,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소독과 방역 작업 등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아스타투어 고객은 국내 대형 호텔·리조트 19곳에서 현금 결제보다 50% 이상 저렴한 할인가 여행 상품을 예약할 수 있으며, 아스타로 100% 전액 결제도 가능하다. 아스타는 국내 대형 가상자산 거래소 가운데 하나인 코인원 거래소와 캐셔레스트, 비트소닉 거래소에 상장돼 일반인들도 쉽게 접할 수 있다.
박창균 아스타투어 총괄이사는 “코로나19 확산이 진정되는 시점에 맞춰 판매 협약 및 제휴를 통해 상호 이용 범위를 확대하고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 활용성을 다각화해 시장 확대를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안전한 가상자산 복합 결제 서비스 제공과 더불어 많은 이용자가 일상생활에서 가상자산을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스타투어는 글로벌시장 공략을 위해 이달 안에 중국어 및 영어 버전 웹사이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아스타투어 개요
아스타투어(ASTATOUR)는 코핀홀딩스와 국내 기업의 컨소시엄 투자로 2020년 7월 설립된 여행사다. 코핀홀딩스가 보유한 블록체인 활용 기술을 페이먼트와 마케팅에 활용해 국내, 외국인 관광객 유치 및 가상자산 결제 시스템으로 확장하는 게 목표다. 국내에서 블록체인 기반 가상자산으로 숙박 및 여행상품 구매가 가능한 시스템을 운영하는 곳은 아스타투어가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