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테크, 큐어슈어와 프루브 합병 발표

프라이테크 계열사인 프루브와 큐어슈어가 합병을 통해 기업 고객들에게 오픈 이노베이션과 디지털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

2021-07-23 16:55 출처: Prytek

싱가포르/런던--(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23일 -- 기술 구축 및 관리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프라이테크(Prytek)의 전략에 근거해 회사는 자체 기술회사인 프루브(prooV™)와 아시아 중심의 선도적인 소프트웨어 테스팅 전문회사인 큐어슈어(QAssure)를 합병함으로써 소프트웨어 테스팅 부문을 새롭게 만들고 있다.

합병 후 프라이테크는 글로벌 시장에서 소프트웨어 테스팅 및 서비스로서의 개념증명(PoC) 분야에서 손꼽히는 사업자로 올라서게 될 전망이다. 프라이테크는 자사의 기술을 근거로 기업의 전반적 운영을 따로 떼어내어 전체 운영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로서의 비즈니스 운영 플랫폼(BOPaaS) 개념을 선도하고 있다. 이 그룹은 금융 서비스, 사이버 및 기술 교육, HR과 같은 여러 부문에 걸쳐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이 BOPaaS 개념은 CEO가 핵심 비즈니스에 집중하고 모든 은행 규제, 소프트웨어, 교육 요건 등을 프라이테크에 외주로 넘길 수 있도록 한다.

큐어슈어와 프루브는 합병회사 명칭을 큐어슈어로 정하고 두라이라지 다나세카란(Durairaj Dhanasekaran)을 CEO로 임명하기로 합의했다. 큐어슈어는 지속성 높은 테스트 기술 플랫폼과 관리 서비스 기능을 갖춘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소프트웨어 테스트 분야 시장선도 회사이다. 한편 프라이테크 산하의 프루브는 제3자 소프트웨어를 대상으로 하는 최초이자 유일의 엔드투엔드 PoC 플랫폼으로 글로벌 기업이 최소 시간과 비용으로 적절한 신기술을 안전하게 평가하고 채택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번 합병으로 결합하는 서비스는 개방형 기술혁신을 가속하고 소프트웨어 테스트를 혁신해 디지털 기술혁신에 보조를 맞추는 가장 현대적인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합병을 마친 후 이 회사는 아시아, 미국, EMEA 지역 등지에 사무소를 두고 글로벌 입지를 갖추게 될 전망이다. 이 결합은 두 회사가 공유하는 기술혁신과 고객 성공에 대한 약속을 반영하는 것이다.

프라이테크의 CEO인 안드레이 야슌스키(Andrey Yashunsky)는 “이번 합병으로 우리는 개방형 기술혁신을 가속하고 앞당기는 데 도움이 되는 심층기술 개념증명 및 디지털 보증 플랫폼 기업을 만들고 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강력한 실행지원 센터와 이스라엘에 위치한 R&D팀, 인도에 기반을 둔 해외개발팀 등을 통해 우리는 전 세계 고객들의 요구를 처리하는 첨단 기술과 서비스를 구축하고 제공하기 위해 최고의 인력을 배치하고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루브의 CEO이자 공동설립자인 토비 올샤네츠키(Toby Olshanetsky)는 “이번 합병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프루브에서 우리는 최초로 서비스로서의 PoC 플랫폼을 만들었고 프루프 및 큐어슈어를 통해 기술 및 이노베이션 채택을 위한 최초의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구축했다. 이제 우리는 PoC 전, 도중, 이후에 걸쳐 기업이 애플리케이션을 프로덕션으로 출시하기 전에 기능 세트와 확장성 문제, 성능 병목현상, 보안 리스크를 평가하고 다양한 기술을 동시에 평가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테크나비오(Technavio)의 분석에 따르면 글로벌 소프트웨어 테스팅 서비스 시장 규모는 2021~2025년 사이에 344억9000만달러로까지 성장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으며 시장의 성장 모멘텀은 연평균 성장률 12.39%로 가속될 것이다. 기업들은 애자일(agile) 솔루션 구현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품질보증에 더욱 초점을 맞추기 시작했으며, 이는 다시 최신 품질보증 및 소프트웨어 테스팅 서비스 발전을 위한 상당한 투자로 이어질 것이다.

큐어슈어 개요

큐어슈어(QAssure Technologies)는 2005년에 설립된 독립적인 소프트웨어 테스팅 전문회사이다. 회사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인도,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미국 등지에서 사업을 계속 확장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자율 검증 및 검증 플랫폼을 통해 전문 QA 엔지니어링 및 테스팅 서비스에 중점을 두고 있다. 큐어슈어는 가치 중심의 확고한 도메인 지식에 더해 플랫폼 및 탁월한 기술 능력과 선도적인 IT 솔루션 구현을 위한 다양한 전략적 제휴를 결합하고 있다. 회사의 계속 확장되는 글로벌 입지 덕택으로 다양한 제공 모델과 전문화된 리소스를 통해 다양한 소프트웨어 테스트 요건을 충족시키고 있다.

프루브 개요

프루브(prooV™)는 세계 최초이자 유일의 제3자 소프트웨어를 대상으로 하는 엔드투엔드 PoC 플랫폼으로서 세계적 기업들이 과거에 비해 훨씬 낮은 비용과 시간으로 신기술을 안전하고도 적절하게 평가 및 채택할 수 있도록 한다. 프루브는 PoC 프로세스를 하나의 엔드투엔드 생태계로 통합시켜준다. 단순화된 구성과 단일 통합지점이 있다는 특징으로 인해 프루브는 기업이 몇 개월이 아닌 단 며칠 내에 PoC를 완료하고, 다수의 PoC를 동시에 실행하고, 사전 선별된 공급업체들의 다양한 기술 솔루션을 신속하게 평가할 수 있게 한다. 프루브는 신속한 기술혁신을 추구하는 모든 조직을 위한 필수적인 솔루션이다.

프라이테크 개요

프라이테크는 딥 테크 솔루션과 매니지드 서비스 및 캐피털이 결합한 서비스로서의 비즈니스 운영 플랫폼(BOPaaS)을 통해 심층 기술 및 SaaS 솔루션을 구축하는 다국적 기술그룹으로, 전체 기업 운영을 미래의 요건에 맞춰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에 의해 주도되는 프라이테크는 금융 서비스, 사이버 및 기술 교육, HR 부문에 걸쳐 비즈니스와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72200585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prytek.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