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원, 애드포러스와 데이터 기반 통합미디어 퍼포먼스 마케팅 시장 확대 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2021-10-21 17:17 출처: 코맥스벤처러스

애드원과 애드포러스가 데이터 기반 통합미디어 퍼포먼스 마케팅 시장 확대를 위해 제휴를 맺는다

서울--(뉴스와이어)--코맥스벤처러스는 육성 기업인 통합미디어 광고 효과 분석기업 애드원(대표 조항원)과 모바일 퍼포먼스 마케팅 애드테크 기업 애드포러스(대표 이은현)가 데이터 기반 통합미디어 퍼포먼스 마케팅 시장 확대를 위해 전략적 제휴를 맺는다고 21일 밝혔다.

양 사는 이번 전략적 제휴로 온라인 플랫폼 뿐만 아니라 TV, 옥외 등 다양한 이종 플랫폼 간의 통합 마케팅 효과 분석에 협력해 기업의 캠페인 효과를 통합적이고 입체적으로 분석, 제공한다. 또한 앞으로 데이터 축적을 통해 최적화된 통합미디어 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을 제안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애드원은 TV, 모바일, PC, 옥외 등 주요 매체의 광고 효과를 통합적으로 분석하는 자체 플랫폼으로 캠페인의 효율적 운영을 지원하는 애드테크(Ad-tech) 기업이다. 2020년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하는 초기 창업 패키지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통합 광고 효과 분석 플랫폼인 ‘AD1허브’가 자체 패널 기반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매체 이용을 분석하기 때문에 기업의 캠페인 진행에 대한 통합적인 효과 분석에 중요한 자료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애드포러스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아기유니콘 200 육성사업’에 선정된 퍼포먼스 마케팅 시장의 검증된 신흥 강자로 링크마인, Valista, 그린피, 큐브마인 등 다양한 플랫폼 개발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22년 기업 공개를 준비하고 있다.

조항원 애드원 대표는 “두 회사가 가진 기술력과 전문성으로 새로운 데이터 기반의 통합미디어(TV&Mobile 등) 퍼포먼스 마케팅 모델을 만들어 간다면 기존의 어떤 AD Tech 사업자 보다 빠르고 혁신적인 상품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긴밀한 협업을 통해 양 사가 새로운 광고 시장을 개척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iventuru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