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버, 1952 벤처스 설립하고 고위 경영진 선임 및 승진 인사 발표

2021-11-19 11:05 출처: Weber Inc.

팰러타인, 일리노이--(뉴스와이어)--웨버(Weber Inc.)가 자회사 1952 벤처스(1952 Ventures LLC)를 새로 설립했다고 18일 발표했다.

1952 벤처스는 제품, 기술, 파트너십 분야에서 웨버의 새로운 성장 플랫폼과 브랜드 확장의 가속기 역할을 하게 된다. 트로이 셰이(Troy Shay) 웨버 최고판매책임자는 1952 벤처스 최고경영자(CEO), 웨버 최고성장책임자로 선임됐다. 회사는 또한 산하 글로벌 운영, 미주/유럽 운영 부문에 고위 경영진 5명을 추가로 선임 및 승진 발령했다.

트로이 셰이(Troy Shay), 1952 벤처스 CEO/웨버 최고성장책임자로 선임

2018년 웨버에 합류한 셰이는 미국, 캐나다, 중남미에서 회사의 미주 사업을 이끌었다. 그는 웨버의 여러 전략적 판매 이니셔티브를 관리하는 데서 핵심 역을 맡아 탁월한 성장을 이끌어냈다. 2021년 12월 1일 자로 기용된 그는 웨버의 향후 사업 개발 이니셔티브에 초점을 두고 회사 제품과 브랜드를 전 세계로 확장할 새로운 플랫폼을 식별하고 개발하는 업무를 총괄하게 된다.

보 워런(Beau Warren), 웨버 미주 지역 사장으로 승진

보 워런은 2021년 12월 1일 자로 셰이에 이어 웨버 미주 지역 사장을 맡는다. 2019년 포천브랜드(Fortune Brands)에서 웨버로 적을 옮긴 워런은 현재 웨버 수석부사장/미국 사업부 총괄 매니저를 맡고 있다. 이 사업부는 워런의 지휘 아래 상당한 매출 성장을 기록해 왔다.

마이클 제이콥스(Michael Jacobs), 웨버 최고운영책임자로 선임

마이클 제이콥스 최고공급망책임자는 최고운영책임자로 선임됐다. 제이콥스는 2014년 웨버에 합류했으며 최근까지 최고공급망책임자를 맡아 여러 대륙에 걸친 회사의 입지와 글로벌 공급망을 총괄했다. 새 자리에서 그는 혁신 엔진부터 제조, 고객 대면 공급망에 이르기까지 웨버의 엔드투엔드 운영을 관장하게 된다.

제니퍼 보누소(Jennifer Bonuso), 글로벌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총괄 매니저로 승진

제니퍼 보누소는 글로벌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총괄 매니저를 맡게 된다. 2019년 허니웰(Honeywell)과 월풀(Whirlpool)에서 웨버로 영입된 그는 업계 선도적인 제품 파이프라인의 구축과 관리를 관장했다.

한스 위르겐 헤르(Hans-Jurgen Herr), 웨버 명예사장/성장 프로젝트 전무 선임

한스 위르겐 헤르 웨버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사장은 계획된 다년간의 승계 절차의 일환으로 웨버 명예사장/성장 프로젝트 담당 전무로 자리를 옮긴다. 웨버에 18년간 몸담아온 그는 9년간 웨버 EMEA 사장으로 일했다. 사장 재직 시절 그는 역내 웨버 사업을 세 배 가까이 키워냈다. 새 자리에서 그는 회사의 여러 성장 프로젝트를 이끌게 되며 대규모로 성장 중인 EMEA 사업에 대한 자문을 제공한다.

스테판 한(Steffen Hahn) 박사, 웨버 EMEA 차기 사장 선임

스테판 한(Steffen Hahn) 웨버 EMEA 판매 담당 수석부사장은 2021년 12월 1일 자로 헤르 후임으로 웨버 EMEA 사장을 맡게 된다. 한 박사는 2020년 초 승계 전략의 일부로 웨버에 입사했다. 회사 합류 후 그는 웨버의 EMEA 지역 내 성장을 가속하는 데 기여했다. 웨버에 앞서 그는 맥킨지앤컴퍼니(McKinsey & Company), 프록터 앤 갬블(Procter & Gamble) 등에서 여러 성공적인 소비자 비즈니스 계약에 참여했다.

크리스 셰르징거(Chris Scherzinger) 웨버 CEO는 “1952 벤처스 출범과 경영진 인사를 발판으로 지속적 성장과 시장 리더십을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회사의 성공은 인재에 기반하고 있으며 웨버가 최고의 글로벌팀을 보유하고 있다고 확신한다”며 “시장을 선도하는 인적 자원과 상징적 브랜드, 세계적 도달 범위를 활용해 세계적 수준의 실행 능력으로 새로운 성장 플랫폼과 혁신적 벤처를 촉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셰르징거 CEO는 “새로 선임된 경영진이 보여준 리더십과 전 세계 직원 및 고객, 팬을 위한 헌신에 감사하고 싶다”며 “이들과 긴밀히 협력해 전략적 계획을 실현하고 회사 브랜드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웨버(WEBER INC.) 개요

미국 일리노이주 팰러타인에 본사를 둔 웨버는 세계적 바비큐 브랜드다. 회사 창업자인 조지 스티븐 시니어(George Stephen, Sr.)는 약 70년 전 오리지널 참숯 그릴을 발명하면서 야외 조리 카테고리를 개척했다. 웨버는 야외 조리 애호가에게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열어주는 참숯, 가스, 펠릿, 전기 그릴, 훈연기, 액세서리 등 포괄적이고 혁신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웨버는 올 초 스마트 가전/기술 기업인 준 라이프(June Life Inc.)를 인수해 ‘웨버 커넥트(Weber Connect®)’ 기술과 디지털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웨버는 78개국에서 수백만명의 열정적 고객층에 바비큐 그릴과 액세서리,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웨버 커넥트’는 웨버 스티븐 프러덕츠(Weber-Stephen Products LLC.)의 등록 상표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한 ‘미래예측진술’을 여럿 포함하고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미래 사건에 대한 웨버의 기대나 믿음을 반영한다. 일부 진술은 ‘~일 수 있다’, ‘~할 수 있다’, ‘~할 것이다’, ‘~해야 한다’, ‘기대하다’, ‘계획하다’, ‘예상하다’, ‘믿다’, ‘추정하다’, ‘예측하다’, ‘잠재적인’, ‘계속’ 이나 이러한 단어의 부정형, 기타 유사 단어가 쓰인 것으로 식별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위험, 불확실성, 가정의 영향을 받으며 향후 재무 성과, 예상 성장 전략, 비즈니스 예상 동향에 대한 예측이 여기에 포함될 수 있다. 이들 진술은 단지 미래 사건에 대한 현재 기대와 예측을 기반으로 한 것이다. 실제 결과, 활동 수준, 성과 또는 성취와 미래예측진술에 언급 또는 시사된 내용 간에 차이를 유발하는 중요한 요소들이 있으며 여기에는 양식 S-1의 증권신고서(등록 번호 333-257824) 내 ‘위험 요소’ 제하의 섹션에 기술된 요소가 포함된다. 향후 결과는 다양한 요소에 영향을 받는다. 규모, 지속기간, 지리적 범위, 세계 경제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현재 또는 미래 여행 규제, 현재 및 불확실한 미래, 코로나19가 사업에 미치는 영향, 성장, 평판, 전망, 재무 상태, 운영 실적(재무 실적 구성 요소 포함), 현금 흐름 및 유동성, 부채에 대한 예기치 못한 변경 또는 영향, 미래 자본 지출, 매출, 지출, 수익, 시너지, 부채 상태, 재무 현황, 손실 및 미래 전망, 비즈니스 인수로 비용 및 시간 면에서 기대되는 이익과 시너지를 실현할 능력, 경쟁 여건의 영향, 가격 책정의 영향, 광고, 프로모션 프로그램 등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혁신, 개조, 신상품 도입의 성공 여부, 영업권 및 기타 무형 자산의 장부 가치 회수 가능성, 생산성 향상 및 비즈니스 전환의 성공, 상품 및 에너지 가격, 운송 비용, 인건비, 공급망 차질 또는 비효율성, 단기/장기 자금 조달 가용성 및 이자율, 시스템 이니셔티브에 대한 지출 수준, 자산, 비즈니스 기회, 인수 기업의 통합, 기타 일반 및 관리 비용, 소비자 행동 및 선호도 변화, 미국과 해외 경제 여건이 이율, 법정세율, 통화 변환 및 가용성 등에 미치는 영향, 제품 리콜 영향을 포함한 법적 및 규제 요건, 전쟁, 팬데믹, 테러, 정치 불안 등으로 인한 사업 차질 또는 기타 손실 등도 영향을 미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1800584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