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된 시공특허법률사무소 홈페이지
서울--(뉴스와이어)--시공특허법률사무소(대표 강일신)는 리뉴얼한 공식 홈페이지가 ‘2022 굿디자인 웹 디자인 어워즈(GDWEB Design Awards)’에서 위너 프라이즈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굿디자인 웹 디자인 어워즈’는 2005년부터 진행된 국내 웹디자인·모바일 UX 평가 시상식이다. 디지털 디자인 산업의 발전을 위해 매년 우수작을 선정하고 있다.
올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한 시공특허법률사무소는 간결한 디자인과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메뉴 구성으로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특허법률 업계의 다소 보수적인 이미지를 탈피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한 단계 향상시켰다.
시공특허법률사무소 브랜딩 팀 담당자는 “특허법률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개선했으며 특히 기존의 특허사무소의 경직된 이미지를 벗어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는 점이 좋은 평가를 이끌어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브랜딩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특허법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매체로 홈페이지를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공특허법률사무소 개요
시공특허법률사무소는 특허, 상표, 디자인 출원 및 등록, 심판 및 소송, IP 관련 교육 및 세미나, IP 가치 평가, 직무발명 자문, IP 조사 및 분석 등 지식재산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