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틀·PCC네덜란드, 네덜란드 선관위의 디지털 선거 도구 공급 사업자 선정

2022-05-24 15:00 출처: Scytl

바르셀로나, 스페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24일 -- 스키틀(Scytl)이 파라곤 커스터머 커뮤니케이션(Paragon Customer Communications, PCC) 네덜란드, 네덜란드 IT 외선 기업 KPN과 함께 네덜란드 선거관리위원회(Kiesraad)의 디지털 투표 지원 시스템(DHV) 구축·관리·유지보수 사업자로 선정돼 5년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스키틀과 PCC네덜란드는 모두 파라곤 그룹(Paragon group)의 계열사다.

스키틀은 계약 기간 동안 네덜란드의 선거 과정 전반에 사용될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개발·공급·관리하는 임무를 맡았다. 신규 소프트웨어는 선관위가 선거 결과를 확정하고, 각 정당의 후보자 명단을 제공하는 데 활용될 예정이다.

PCC는 기존에 120여개 네덜란드 지방 자체제의 선거 과정에 참여한 바 있어 관련 경험이 풍부하고 이번 사업의 주 계약 업체로서 프로젝트와 서비스 인도 관리 전반을 책임진다. KPN은 소프트웨어 호스팅을 관장할 예정이다.

DHV와 호스팅 환경은 최신 보안 요건에 따라 공급업체가 관리·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중앙 환경에서 전용망으로 DHV를 호스팅해 선관위가 프로그램 사용을 감독하고 이상 감지 시 신속하게 조처할 수 있도록 보안 운영 센터를 활용해 지원할 예정이다.

실비아 카파로스(Silvia Caparrós) 스키틀 최고경영자는 “선거 과정에 대한 스키틀의 경험과 지식 그리고 스키틀의 기술과 솔루션이 선사하는 보안성이 이번 계약 수주의 결정요인”이라며 “한치의 보안 허점 없이 전국 선거 시스템을 현대화 해야 하는 네덜란드 선관위의 까다로운 기준을 사로잡을 수 있는 스키틀의 역량이 빛났다”고 설명했다.

미에케 클라크-마르스만(Mieke Clark-Marsman) 파라곤 네덜란드·벨기에 최고경영자는 “네덜란드의 민주주의에 기여할 매우 중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고 자랑스럽다”며 “이번 계약 수주를 계기로 네덜란드 선거 관리의 디지털화를 지원할 서비스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키틀 일렉션 테크놀로지스(Scytl Election Technologies) 개요

파라곤 그룹의 혁신 솔루션 생태계의 일부인 스키틀은 전 세계 선거 과정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혁신을 이끄는 기업이다. 고도의 보안, 투명성, 접근성을 보장할 수 있도록 최신 기술을 정밀하게 구현해 30여개국이 스키틀의 지식과 전문성을 신뢰하고 있다. 스키틀의 50건 이상의 국제 특허를 취득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scytl.com) 참조.

파라곤 그룹(Paragon Group) 개요

파라곤 그룹은 고객 소통, 신원 확인, 그래픽 서비스, 오피스 서비스 공급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15억유로의 매출을 올렸으며 9000명이 넘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파라곤 그룹은 세대를 잇는 경험과 기술 및 스마트 데이터 혁신을 통해 조직과 고객이 즉각적이고 유의미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aragon-europe.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52300525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cytl.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