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컴즈, ‘유니캠퍼스’ 대학 전공 수학·화학 클래스 완비

2022-06-24 13:38 출처: 오픈컴즈

유니캠퍼스 대표강사 오태훈, 윤기세 교수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24일 -- 이러닝 전문 기업 오픈컴즈는 현재 운영 중인 대학생을 위한 인터넷 강의 편집숍 ‘유니캠퍼스’ 대학 전공 수학, 화학 시험 대비 클래스를 완비했다고 24일 밝혔다.

유니캠퍼스 대학 전공 대비 클래스는 10여 년 전부터 메가스터디 대학 인강 서비스의 핵심 교수였던 수학 오태훈 교수, 화학 윤기세 교수와 오픈컴즈와 함께 제작 서비스 중인 대학교 수학, 화학 전공 기초 인강 클래스다.

오태훈 교수는 현재 K편입학원 연고대 편입 대비 수학 일타강사이며, 고려대학교 수학박사 학위를 받고 부교수로 학교에서 직접 강의했던 경력도 있다. 윤기세 교수 역시 현재 K편입학원 연고대 편입 화학 부문 일타강사로 현장에서 수많은 학생을 만나고 있다.

유니캠퍼스 대학 전공 클래스는 편입 대비 클래스와는 다르게 이공계 학생들이 대학 입학 후 어려움을 겪는 △미분적분학 △선형대수학 △유기화학 △일반화학 등 생소하고 어려운 내용을 주요 교재 기반으로 사례와 문제풀이 중심으로 강의하는 클래스다.

대학생 개인 수강생도 많지만 대학 전공 수업만으로는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서 단체 수강 문의도 많아지는 추세라고 한다. 유니캠퍼스는 앞으로 대학 전공 수학, 화학 클래스뿐만 아니라 IT 개발, 코딩용 수학 클래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수학, 화학 콘텐츠를 기획 중이라고 밝혔다.

유니캠퍼스 대학 수학, 화학 전공 과정은 현재 에어클래스에서 수강할 수 있다.

오픈컴즈 개요

오픈컴즈는 이러닝 기획, 서비스, 유통 전문기업이다. 현재 ‘유니캠퍼스’, ‘악마영어’와 같은 이러닝 브랜드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메타버스 환경에서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 중에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