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 디텍션, 인도 신규 노이다 국제공항의 보안 및 검사 기술 공급자로 선정

2023-03-08 11:40 출처: Smiths Detection

뉴델리, 인도--(뉴스와이어)--위협 탐지 및 보안 검색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스미스 디텍션(Smiths Detection)은 오늘 승객과 직원의 안전과 효율을 보장하고 지원하는 승객 및 위탁 수하물 검사 장비에 대한 노이다 국제공항 공급 계약에 서명했다고 밝혔다.

2019년에 취리히 국제 공항 AG는 노이다 국제공항(Noida International Airport) 개발 입찰에서 낙찰을 받았고, 한창 건설 활동이 진행 중이다. 2024년 말 개장을 앞둔 이 공항은 활주로 1개와 터미널 1곳을 갖추고 1200만 명의 승객을 수용할 예정이며, 후속 개발 단계에서 추가 확장도 가능하다. 노이다 국제공항은 인도의 최신 공항이 될 것이며, 기술의 활용을 통해 신속하고 비용 효율적이며 사용하기 간편한 서비스를 승객, 항공사 및 공항 파트너사에 제공함으로써 인도에서 가장 지속 가능한 공항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스미스 디텍션은 승객 기내 수하물을 검사하는 데 사용되는 고급형 고해상도 듀얼 뷰 X-선 검사 시스템 HI-SCAN 6040 DV, TSA 및 ECAC 규정 및 BCAS 기준을 준수하는 차세대 고속 컴퓨터 단층 촬영(CT) 폭발물 탐지 시스템 HI-SCAN 10080 XCT, 안정적으로 바구니를 옮기고 병목현상을 제거하며 매끄러운 검색대 이동을 제공하는 신규 출시된 차세대 자동 바구니 회송 시스템 iLane A20, 그리고 휴대용 폭발물 및 마약 추적 탐지기와 규격 외 화물을 검사하는 다수의 부가 X-선 검사 시스템 IONSCAN 600을 공급할 예정이다.

스미스 디텍션 인디아의 대표 이사인 비크란트 트릴로케카르(Vikrant Trilokekar)는 “노이다 국제공항은 국내외 여행객은 물론 항공 화물과 물류를 위한 인도의 주요 허브가 될 것이다. 세계를 선도하는 당사의 기술을 기꺼이 제공해 안전 및 운영 효율 목표를 달성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노이다 국제공항의 최고 경영자인 크리스토프 슈넬만(Christoph Schnellmann)은 “가장 중요한 것은 이용객과 임직원의 안전한 이동을 보장하는 것이다. 스미스 디텍션은 최고의 기술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으며, 원활한 승객 경험과 모두의 안전을 보장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관계를 구축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또한 스미스 디텍션은 10년간 24시간 종합 유지보수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장비 설치는 2024년 초에 시작된다.

스미스 디텍션 소개

스미스 그룹의 일부인 스미스 디텍션은 항공, 항만 및 국경, 군 및 도시 보안 시장의 위협 탐지 및 검색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70년 이상 현장의 경험과 업력으로 위협과 폭발물, 금지 무기, 밀수품, 독성 화학물질, 생물학적 위협 및 마약의 불법 이동으로부터 공동체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췄다.

당사의 목표는 단순하며, 전 세계가 신뢰할 수 있는 보안, 마음의 평화와 이동의 자유를 제공하는 것이다.

자세한 정보 보기: http://www.smithsdetection.com.

노이다 국제공항 소개:

노이다 국제공항(NIA)은 델리 광역권 및 서부 우타르 프라데시주를 인도와 전 세계의 다른 도시와 연결한다. 세계 수준의 이 공항은 스위스의 효율성과 인도의 수용력을 결합해 승객에게 풍부한 경험과 종합적이고 매력적인 상업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NIA는 인도 내 동급 공항 중 최초로 배기가스 넷제로를 달성해 지속 가능한 공항 운영의 새로운 기준을 수립할 예정이다.

웹페이지: www.niairport.in. 팔로우: Facebook, Twitter, Instagram 및 LinkedI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