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빈센트 포를렌자를 이사회 의장으로 임명

2023-03-10 09:20 출처: Moody’s Corporation Investor Relations (뉴욕증권거래소 MCO)

뉴욕--(뉴스와이어)--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이하 ‘무디스’)(뉴욕증권거래소:MCO)은 빈센트 포를렌자(Vincent Forlenza)가 2023년 4월 18일 이사회 의장으로 임명될 것이라고 오늘 발표했다. 벡튼, 딕슨앤컴퍼니(Becton, Dickinson and Company)의 전 회장 겸 CEO인 포를렌자는 2018년에 무디스의 이사회에 합류했으며, 현재 리드 독립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2021년 1월부터 회장직, 2005년부터 2020년까지 무디스의 CEO를 역임하고 곧 무디스의 이사회에서 은퇴할 예정인 레이먼드 W. 맥다니엘 주니어(Raymond W. McDaniel, Jr.)의 뒤를 잇게 된다.

포를렌자는 “무디스에서 이렇게 흥미로운 시기에 이 역할을 맡게 되어 영광”이라며 “2018년 이사회에 합류한 이후 무디스가 고객이 현명한 투자를 할 수 있게 안내하고 제품을 전략적으로 확장함으로써 전례 없이 변화하는 위험 환경을 헤쳐 나가는 것을 지켜봤다. 그 결과, 무디스는 더욱 강해졌다. 동료 이사들과 협력하여 이 모멘텀을 활용하고 고객, 주주 및 직원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더욱 확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무디스의 사장 겸 CEO인 롭 포버(Rob Fauber)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확장된 이사회 서비스 외에 대규모 글로벌 비즈니스를 이끌고 발전시킨 빈센트의 경험은 무디스의 미래 성장에 필수적인 영역에 대한 특별한 관점을 제공한다. 우리는 위험에 대한 통합된 관점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제공업체가 되기 위한 전략을 계속 발전시켜 나가면서 그의 광범위한 전문 지식을 활용할 수 있어 매우 행운이다.”

포를렌자(69세)는 2011년부터 2021년 4월까지 글로벌 의료 기술 회사인 벡튼, 딕슨앤컴퍼니(Becton, Dickinson and Company, BD)에서 이사직, 2012년부터 2021년 4월까지 이사회 의장을 역임했다. 2011년부터 2020년 1월까지는 BD의 CEO를 맡았으며, 2009년부터 2017년 4월까지 회장직을 역임했다. 포를렌자는 리하이대학의 재단 이사회 의장이자, 마라바이오시스템(MARAbio Systems, Inc.) 및 MNHI의 이사로 재직하고 있다. 이전에 그는 의료 기기 산업 협회인 애드바메드(AdvaMed) 및 뉴저지의 밸리하스피털시스템(Valley Hospital System)의 회장을 맡았다.

포버 대표는 무디스와 주주들에게 수십 년간 요직을 맡아준 맥다니엘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레이가 무디스에 남긴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말로 표현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근 40년 동안 레이는 무디스의 가치를 성장시키고 강화하는 데 전념했으며 오늘날 우리의 강력한 기반은 그의 헤아릴 수 없는 기여에 대한 증거이다. 회사 전체를 대표하여 무디스를 오늘날의 역동적인 비즈니스로 구축하고 인재들이 오고 싶어 하는 곳으로 만든 그의 변함없는 헌신과 불굴의 열정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싶다.”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소개

무디스(뉴욕증권거래소:MCO)는 조직이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글로벌 종합 위험 평가 기업이다. 당사의 데이터, 분석 솔루션 및 통찰력은 의사 결정자들이 다른 사람과 사업을 추진할 때 기회를 파악하고 위험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 무디스는 강화된 투명성, 더 많은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 정보에 대한 공평한 접근성이 공동 발전을 이끌 것이라고 믿는다. 세계 40개국 이상에서 약 14,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무디스는 국제적 입지와 각 지역 전문 지식 및 금융 시장에서 100년 이상의 경험을 결합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moodys.com/abou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309005145/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ody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