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쓰로가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 부스에서 선보인 리얼나인 커피머신과 클라로스위스 필터
서울--(뉴스와이어)--커피머신 전문기업 제로쓰로가 4월 3일~4일 이틀간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 박람회에 참가해 ‘리얼나인(REAL9)’ 커피머신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미래의 식생활과 건강한 먹거리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는 식품산업의 혁신과 발전을 위해 2017년 첫 시작된 박람회로, 고객사 및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한 식음기업 관련 종사자들의 교류의 장이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다수의 식음 관련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제로쓰로는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에서 리얼나인 커피머신과 함께 스위스의 필터 명가인 클라로스위스(Aclaris Claroswiss)의 혁신적인 필터 제품을 소개해 미래의 친환경 식품산업 제품으로 주목을 받았다. 리얼나인 커피머신에 사용된 클라로스위스의 필터는 무기물과 유기물로 구성된 물을 각각 카본과 이온교환수지로 여과하고, 물속에 있는 칼슘과 마그네슘 수소이온으로 치환해 커피의 잡미를 없애주고 캐릭터를 북돋아 커피의 맛을 한층 높여준다.
클라로스위스의 건강하고 깨끗한 물과 제로쓰로의 콜라보
스위스 Aclaris Claroswiss의 한국공식판매처인 케이필트로는 워터분야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지역별 수질에 맞는 정수, 연수 필터시스템으로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고가의 장비에 최적의 맞춤형 솔류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삼성웰스토리의 박람회에서도 여러 종류의 워터시스템 솔루션을 선보였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를 사용하는 제로쓰로의 리얼나인 커피머신은 탁월한 필터링 효율과 안전성을 제공, 고품질의 정수를 이용해 커피를 추출해 부스를 방문한 참관객들에게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하기도 했다.
리얼나인 커피머신은 기존 커피머신 대비 1/30의 전력으로 작동되는 저전력 친환경 제품으로, 보일러 없이도 상온의 물을 이용해 에스프레소 추출이 가능하다. 특히 탁월한 추출 안정성에 힘입어 레시피대로만 하면 누가 추출해도 항상 일정한 맛을 보장한다. 이 같은 환경 친화적이고 뛰어난 성능으로 박람회를 찾았던 참석자들과 삼성 관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으며, 커피 산업에 혁신 기술과 친환경성을 결합한 대표적인 사례로 평가받았다.
탄소배출저감효과 97%, 환경보호와 고품질 커피 경험 제로쓰로 ‘리얼나인(REAL9)’ 커피머신
과학자 출신의 안형전 제로쓰로 대표는 “환경친화적이고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하는 리얼나인 에스프레소 머신에 관심 있는 대기업과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대량생산에 관한 구체적인 접근을 시도할 예정”이라며 “환경 보호와 고품질 커피 경험을 동시에 실현하는 리얼나인 에스프레소 머신을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를 통해 클라로스위스 필터와 함께 선보이게 돼 큰 영광이며, 앞으로도 클라로스위스 필터와 커피의 관계에 대한 과학적인 접근을 시도해 더 많은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제로쓰로는 리얼나인 커피머신이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를 계기로 카페창업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친환경적인 식품산업의 미래를 모색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리얼나인 커피머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로쓰로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로쓰로 홈페이지: https://zeroth-law.com
※ 제로쓰로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zerothlawcoffee
※ 제로쓰로 본사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75길 7 B1층
제로쓰로 소개
제로쓰로(Zeroth Law)는 커피 추출의 기본 원리를 탐구하고, 이를 머신으로 구현해 커피계의 ‘제0법칙’이 되고자 설립된 회사로, 과학적인 접근을 통해 기본이 되면서도 대체 불가능한 고품질의 커피 장비를 만듦과 동시에 커피 관련 툴의 기술·디자인 혁신을 일으키고 있다. 서울 강남구 논현로 175길 7에 쇼룸이 있으며, 한국의 원두커피 문화와 기술 혁신 능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커피 머신 시장에서 원두커피 문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