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아이스 맥스 컴포터블 우먼 팬츠
서울--(뉴스와이어)--레드페이스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겨냥해 아이스 팬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스 팬츠 컬렉션은 냉감 소재를 바탕으로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 필수인 냉감 소재 ‘아이스’에 신축성이 좋은 ‘파워플렉스’를 더해 착용감을 강화했다.
특히 ‘아이스’는 아미드계 원사의 영구적인 냉감 성질이 최상의 쾌적함을 부여한다. 착용 시 체온이 내려가는 듯한 시원한 촉감으로 덥고 습한 날씨에도 산뜻한 신체 컨디션 유지가 가능하다. 또한 나노 기술을 접목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햇볕이 강한 여름철 야외 활동 시 피부 보호에도 도움을 준다.
여기에 출퇴근, 실내외 스포츠 활동 등 용도나 취향에 따라 선택하기 좋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성용 팬츠는 오피스룩으로 유용한 ‘아이스 맥스 컴포터블 우먼 팬츠’와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한 ‘아이스 플레인 7부 우먼 팬츠’가 있고, 남성용 팬츠는 긴 기장의 ‘아이스 플레인 컴포터블 팬츠’와 짧은 기장의 ‘아이스 플레인 6부, 4부 팬츠’가 있다.
여성용 아이스 맥스 컴포터블 우먼 팬츠는 기능성 소재가 적용된 것과 더불어, 전체적으로 바지통이 넉넉한 릴렉스핏으로 구성돼 더욱 자유로운 움직임을 돕는다. 특히 허리 밴드 아래 주름이 한 줄 잡힌 원턱 포인트를 더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출퇴근 또는 비즈니스 미팅 시에도 무난하게 착용하기 좋은 스타일을 자랑한다. 색상은 블랙, 차콜, 그레이가 있다.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기장으로 레저 활동 및 일상생활 속에서 활용하기 좋은 여성용 7부 팬츠도 있다. 아이스 플레인 7부 우먼 팬츠는 무릎 뒤쪽에 절개라인이 있어 하체 움직임이 많은 활동 시에도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가 있다.
남성용 팬츠 또한 착용자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기 좋은 긴 기장과 짧은 기장의 팬츠로 구성돼 있다. 아이스 플레인 컴포터블 팬츠는 가장 기본적인 베이직핏의 트레이닝복 스타일로, 무릎 뒤쪽에 절개라인을 더해 활동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등산, 러닝, 헬스 등 여러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며 산책, 나들이 등 가벼운 외출 시에도 착용하기 좋다. 허리에는 스트링을 장착해 손쉽게 둘레를 조절할 수 있는 디테일도 더했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네이비로 구성됐다.
남성용 아이스 플레인 6부 팬츠와 아이스 플레인 4부 팬츠도 스포츠웨어 스타일로 다양한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다. 각각 무릎을 살짝 덮는 6부 기장과 무릎 위로 올라오는 4부 기장으로, 착용자의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두 상품 모두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허리 둘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을 더했으며, 색상은 블랙, 네이비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아이스 팬츠 컬렉션은 입는 순간 시원해지는 혁신적인 냉감 기술에 신축성이 좋은 기능성 소재를 더해 착용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라며, 평년보다 더운 날씨가 예상되는 올여름,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생활까지 레드페이스 아이스 팬츠 컬렉션과 함께 쾌적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